Books Memories

인생역전? 자청의 "역행자 확장판", 역행자의 진짜 이야기를 들려주다

친절한올드보이 2023. 10. 15. 11:34
반응형

자청 작가의 베스트 셀러 "역행자" 확장판을 읽으면서 호불호가 갈리는 내용이겠다고 생각되는 부분들이 꽤 있었습니다만, 인생의 역전을 이뤄내기 위해 노력했던 부분들에 대해서 본받을 점이 있다고 생각 했기에 극호쪽으로 정리해 보았습니다.

"역행자"는 자청 작가가 자신의 인생 역전 스토리를 바탕으로, 누구나 원하는 삶을 살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한 책입니다.

초판은 2020년에 출간되었으며, 2022년에 확장판이 출간되었습니다.

 

확장판은 초판에 비해 약 100페이지 가량 분량이 추가되었으며, 다음과 같은 내용이 추가되었습니다.

  1. 자청 작가의 어린 시절과 성장 과정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
  2. 역행자 7단계 모델의 구체적인 실천 방법
  3. 역행자로서 살아가는 자청 작가의 현재 모습

확장판을 통해 자청 작가의 인생 이야기는 더욱 풍성해졌으며, 역행자 7단계 모델의 실천 방법은 더욱 구체적이고 현실적으로 제시되었습니다. 또한, 자청 작가의 현재 모습은 역행자가 추구하는 삶의 모습을 보여주는 좋은 예가 되었습니다.

 

확장판을 읽고 느낀 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자청 작가는 누구보다 열정적이고 도전적인 사람이다.그는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았습니다.

역행자 7단계 모델은 누구나 원하는 삶을 살 수 있는 실질적인 방법이다. 각 단계마다 구체적인 실천 방법이 제시되어 있어,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습니다.

자청 작가는 역행자로서 진정한 성공을 거둔 사람이다. 그는 자신의 꿈을 이루고, 원하는 삶을 살고 있습니다.

 

역행자 확장판은 누구나 원하는 삶을 살고 싶은 사람들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는 책이라고 생각하며 다음과 같은 사람들에게 추천하고 싶습니다.

  1. 지금의 삶에 불만족하는 사람
  2. 원하는 삶을 살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사람
  3. 자청 작가의 인생 스토리에 관심이 있는 사람

이 책을 통해 여러분도 원하는 삶을 살기 위한 첫걸음을 내딛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